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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TOM™ 솔루션

고객 Footprint 분석 솔루션으로 예를 들면, 고객의 프로파일, 거래, 모바일, 소셜미디어, 영업점, ATM, Web Portal 등에서의 고객 Action Data 를 일괄적으로 정리할 수 있습니다.

일반현황
Analytic View Big Data Source Application
Segmentation 고객이 남긴 모든 족적을 종합: Customer Footprint Tracing
  • Life Style & Cycle 기반의 고객 정의
  • Multi Channel에서 고객 Insight추출
  • Multi Channel에서의 교차 판매 촉진
  • 마케팅 효과분석(M-ROI)
Text Mining Txt data from Customer
(상담메시지, 입출금 메시지, 대출목적, 적금목적, VOC등)
  • 고객 상담 유형 분류 및 감성분석
  • 고객 성향 분석(Customer Interests)
  • 고객 불만 분석(Customer Interests)
  • 언어자원분류체계 수립(Taxonomy)
Social Network Analysis Social media data
(관심영역, 이벤트 반응, 댓글, 좋아요클릭, 이용형태 등)
  • 사회관계망 분석(Degree, Centrality)
  • 사회적 영향력 분석(Influeucer)
OLTP Analysis 입출금/카드이용 로그
(채널, 업종,시간,금액,장소등)
  • 고객 소비 행태 기반 맞춤 카드 출시
  • 고객 소비 유형에 따른 서비스 추천
Click Stream 채널 이용 형태
(스마트 뱅킹, 인터넷 뱅킹, ATM, 지점방문 등)
  • 채널 이용률 및 편리성 개선
  • 개인별 맟춤 페이지(개인화 서비스)
  • 관심 상품 추천(Recommendation)